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6 12:43:14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강봉구)는 4일 오포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성영)를 방문해 30구짜리 계란 200박스를 기탁했다오포2동은 계란 200박스를 취약계층 1인가구 등에게 전달했다.


강봉구 오포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오포2동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건강한 식재료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영 오포2동장은 오포2동 주민들을 위해 애쓰시는 새마을회원들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있다기탁해주신 계란은 오포2동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1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