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2 00:52:34
기사수정




광주시의회(의장 주임록)는 제9대 광주시의회 개원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1일(화) 노인복지회관에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곁에 더 가까이 서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의미에서 검소하고 내실있는 의정활동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광주시 어르신들과 시민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영양닭죽 배식을 통해 전달하였다.


주임록 의장은 ‘지난 1년은 11명의 의원들이 시민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의회 구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광주시의회는 41만 광주시민의 진솔한 바람과 의견을 의정에 적극 반영하는 진정한 대의기관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