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남구/ 청담동, ‘리버마켓@청담’ 성료...판매 수익금 190여만원 수재민 기부 - 지난 7월 29~30일 양평 문호리 리버마켓과 손잡고 개최한 축제 - 성황리에 마쳐...8월 26~27일 개최
  • 기사등록 2023-08-02 00:19:33
기사수정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청담동이 지난 729일과 30일 청담동 가로공원(봉은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양평 문호리 리버마켓과 손을 잡고 리버마켓@청담 축제를 성료했다.

 

이번 축제에서는 니얼굴 캐리커쳐정은혜 작가 등 인기 작가와 농부, 여성·청년 창업자 45개 팀이 참여해 양질의 작품과 농작물을 판매하고 문화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또 강남구자원봉사센터의 지구환경 보호 캠페인, 청담동주민센터 방문간호사의 건강상담, 힐링 음악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열렸다.


아울러 어린이 7개 팀과 성인 6개 팀이 참여한 주민 플리마켓이 열려 자원 순환의 가치를 실천하는 자리였다.

 

이번 축제 참여자의 판매수익금 중 1,915,900원을 올여름 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기탁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청담동은 826~27일 한번 더 축제를 개최할 계획이다.


공승호 청담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축제를 찾은 주민들의 모습을 보며 일상에서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축제에 대한 높은 수요를 체감할 수 있었다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재민에게 기부하는 일에 다 함께 동참해 더 뜻깊은 축제가 완성됐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