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7 00:30:54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4일, 희망브리지대구경북지사(지사장 김상현)에서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폭염취약계층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작한 폭염예방키트(손선풍기, 이온음료등 총14종으로 구성) 100개(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희망브리지 대구경북지사 김상현 지사장은“재난 취약계층이 폭염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자체 제작한 폭염예방키트 「시원한 여름날」은 희망브리지 전국 7개 지사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희망브리지에서 후원해 주신 폭염예방키트는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되어 어르신을 비롯한 폭염 취약계층이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5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