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0회 남구 주민자치 프로그램 경연대회 성료 - 지난 18일(금) 오후 2시부터, 대덕문화전당 드림홀 - - 남구 13개 동별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 마음껏 펼쳐
  • 기사등록 2023-08-22 22:36:26
기사수정



[사진설명] 지난 18,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는 남구 13개 동을 대표하는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20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대상을 차지한 이천동 다이어트댄스교실(왼쪽) 체험사례 최우수상 대명2동 박명호씨(오른쪽)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8일,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제20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22일 밝혔다.


남구청이 후원하고 대구광역시 남구 주민자치위원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경연대회는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서로 소통하고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이날은 남구 관내 주민자치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 각 동을 대표하는 ▴크로마하프 ▴하모니카 ▴가요교실 ▴검도교실 ▴차밍라인댄스 ▴난타 ▴다이어트댄스 ▴라이프댄스 ▴라인댄스 등 13개팀 수강생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10팀을 선정해 시상하였으며, 이천동 다이어트 댄스팀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였다.


또한, 수강생들의 체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대명2동 한국화 교실 박명호씨가‘그림 그리는 통장’이란 주제로 체험사례도 발표하였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이천동 다이어트 댄스팀 회원은 “그동안 연습하느라 힘들었지만, 이렇게 상을 받으니 그동안의 힘듦이 싹 사라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함께 즐기며 마음을 나눌 뿐 아니라 건전한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이천동 다이어트 댄스팀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대명3동 난타팀은 다음 달 열리는 대구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경연대회에 참가하여 남구를 대표하여 다시 한번 기량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