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18 15:42:03
기사수정

경기도 이천시의회(의장 이광희)는 지난 16일 의장실에서 201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강효정 사무처장과 적십자봉사회 이천지구협의회 회원 등 모두 10여명이 참여했다.

이광희 의장은 “뜻하지 않는 재난을 당하거나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우리 주위에 가장 아프고 약한 곳을 향한 적십자의 인도주의 사업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이천시의회가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기부문화가 확산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