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에서는 지난 12일, 대구에이스라이온스 클럽(회장: 이홍우)에 서 농아인들의 여유로운 추석맞이를 지원하기 위해 광천김(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일상생활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아인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기꺼이 후원을 해주신 대구 에이스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후원된 광천김은 농아인들의 추석맞이를 지원하기 위해 대구농아인협회에 전달되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