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1 09:48:47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20일 노인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을 위해 추진한 옥련동 청량경로당 리모델링 공사 준공에 따른 입주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고남석 구청장과 구의회 의장, 지역 시.구의원, 대한노인회연수구지회장, 옥련1동 자생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 기념사와 축사, 현판제막식, 리본커팅식을 통해 경로당 입주를 축하했다.

옥련동(한나루로 180번길 23) 다세대주택 밀집지역 인근에 새롭게 개관한 청량경로당은 1억25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약 1개월간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지상1층, 연면적 82.58㎡ 규모로 경로당 시설을 갖추고 파고라 등을 설치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청량경로당이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의 친목과 화합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여가복지시설의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