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1 10:40:08
기사수정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20일 구청 주차장에서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 이날 헌혈에는 구 직원과 사회복무요원, 민원인 등이 참여했다.

구 관계자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자발적 참여를 통한 사랑의 헌혈운동을 매년 실시해 함께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면서, “특히 학교 방학 등으로 혈액보유량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동절기에 단체헌혈을 통해서 새로운 생명을 살리고 혈액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많은 구민의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