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2 23:19:2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0일,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기봉)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꾸러미 200개(1,000만원 상당)를 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재덕)를 통해 후원하였다고 22일 밝혔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에서는 지난해 추석에도 한과, 유과 180세트(100만원 상당)를 후원하는 등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에서는 오는 9월 25일 건강꾸러미 200개를 직접 포장하여 직접 나드리콜 택시를 이용하여 남구의 13개 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할 예정이다.


조재구 남구청장은“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매년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따뜻한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