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2 11:17:25
기사수정

인천 중구(구청장 김홍섭)는 관내 신포동 주민센터 등 11동과 중산지소 등 2개 지소를 대상으로 주민등록 및 인감업무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도.점검은 민원여권과 주관으로 오는 27일까지 실시된다. 주요 중점 점검 내용으로는 “담당업무권한 부여, 인수인계서 작성 등 문서 처리 현황, 주민등록 업무처리 및 자료제공 법령준수 여부, 주민등록 및 인감증명 용지, 대장 등 적정관리 실태 등”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이다.

구 관계자에 의하면, “민원인들의 개인정보와 이해관계에 해당하는 주민등록 및 인감업무를 점검해 담당자들에게 경각심을 갖게함은 물론, 앞으로 있을 6.4 지방선거업무의 차질 없는 이행 지원을 철저히 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