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3 10:42:07
기사수정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은 지난 22일 부평6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희망2014,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 에 동참하면서 63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온누리상품권은 인천성모병원 교직원들이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앞서 인천성모병원은 지난해 추석에도 온누리상품권 53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부평6동은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눔을 추진해 이날 현재까지 온누리상품권 1,008만원, 쌀 980kg을 모금했다. 이 쌀은 설 명절 전 부평6동 지역 내 기초수급자와 저소득 세대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