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2.4동 새마을금고는 지난 22일 새마을금고 3분지소 마당에서 반찬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이 새마을금고는 이날 만든 반찬을 산곡2.4동에 사는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4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산곡24동 새마을금고 안용화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지도록 적극적인 투자와 후원 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