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2 13:09:56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11월 29일, 계명1% 사랑나누기(대표: 신일희 이사장)에서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유(1,0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 특히 취약계층은 한파에 훨씬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라며,“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유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난방유는 기초 수급 세대 등 취약계층 4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