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7 23:06:4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6일, 영남이공대 지역사회봉사센터(총장:이재용)에서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난방유(80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취약계층은 한파에 훨씬 어려움을 겪고 있어 각별한 관심이 필요하다”며,“2020년부터 꾸준히 취약계층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난방유는 기초수급세대 등 취약계층 3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