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6 00:21:35
기사수정



[사진설명]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래미안웰리스트아파트 입주자대표회(회장 구병도)에서는 2023년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으로 사랑의 라면 100상자를 후원하였다.)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규)는 지난 11일, 봉덕2동 래미안웰리스트아파트 입주자 대표회(회장 구병도)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100박스(180만원 상당)를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봉덕2동 래미안웰리스트아파트 입주자 대표회(회장 구병도)는 지난 10월 28일에 개최한 아파트 입주민 아나바다 행사로 마련한 수익금으로 라면 100박스(180만원 상당)을 마련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덕2동에 기탁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봉덕2동 래미안웰리스트아파트 입주민들이 함께한  아나바다 행사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행사의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연말에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