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19:58:10
기사수정





구미시는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송정맛길 조성 추진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정맛길 경관개선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상징 조형물, 포토존, 버스킹 무대, 야간조명, 편의시설 등 다양하고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였다.

 

앞서 진행된 연구개발용역 결과 보고를 통해 시는 거리 네이밍 송정맛길확정, 상인 역량강화 교육 실시, 신메뉴 개발 지원 등 외식산업 변화에 대비하고, MZ세대를 겨냥한 구미 쌀 수제 맥주를 개발해 구미당김브랜드로 출시 할 예정이며, 상가번영회원을 중심으로 협동조합을 결성해 판매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구미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대표 명품거리를 조성할 수 있도록 송정맛길 상가번영회가 주도적으로 참여해 주길 바라며, 시에서도 이번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번 사업은 ‛23년도 우리동네 명품먹거리 조성사업공모사업에 송정동 복개천 일원이 대상지로 선정돼 2024년까지 2년간 10억 원이 투입되며, 대표음식 신메뉴 개발 환경조성(거리상징물, 포토존, 야간조명, 편의시설 등 홍보콘텐츠 구축을 통해 맛과 문화예술의 특색있는 거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