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1-26 13:40:27
기사수정

인천교통공사(사장 오홍식)는 설 연휴를 맞아 귀경객의 귀경편의를 위해 오는 2월 1일과 2일 지하철을 1일 4회(상행2회, 하행2회) 증편해 연장(평소대비 1시간 4분) 운행키로 했다.

공사는 "설 연휴기간동안 안전한 지하철 운행을 위해 사전에 차량·전기 및 고객편의설비를 특별점검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귀경하는 시민들과 성묘객을 위하여 안내요원을 배치하는 등 고객이용 편의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