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1 22:26:58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0일, 남구 지역아동센터 연합동아리 활동공유회를 개최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활동공유회에서는 남구 지역 12개 지역아동센터의 문화, 예술, 봉사활동 등으로 구성된 4개의 연합동아리가 한자리에 만나 ‘재능기부 봉사활동’ ‘문화 체험 활동’ 등을 통해 배운 점과 한해 활동들을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댄스 및 음악 동아리 공연, 미술 및 환경동아리 작품 전시 등을 통해 연합동아리 간의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되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연합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고 내년에도 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바르게 성장하고 건전한 방과 후 문화가 조성될 수 있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