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4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선희)는 지난 20일, 대명4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장 김문영)에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세대를 위한 ‘이웃사랑 후원의 밤’을 개최하고 대명4동 행정복지센터에 20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박선희 대명4동장은 “이번 연말에도 민간사회안전망의 이웃사랑나눔 실천으로 관내 취약계층 세대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다”며, “항상 우리 이웃들을 살펴주시는 민간사회안전망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