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1 20:22:43
기사수정



구미도시공사는 202412일부터 구미역 후면광장 지하주차장을 유료 운영한다.

 

구미역 후면광장 지하주차장(이하 구미역후 주차장)2023629일 개장 후 6개월간 지역 주민, 금리단길 상가고객 및 구미역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개방되었다.

 

구미역후 주차장은 총 260, 지하 1(93), 지하 2(167)으로 연중 무휴로 24시간 운영을 하며,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정기권 및 주차할인권을 판매한다. 또한, 선주원남동 도시재생 활성화 구역 내 상가 이용자에 대해서는 1시간 감면 혜택이 있어 구도심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은 사전무인정산기 5대가 설치가 되어 있어 출차 전 주차요금을 정산해서 출차시에 별도의 결제 없이 나갈 수 있다.

 

구미도시공사 이재웅 사장은 구미역, 금리단길 및 주변 상가를 방문하는 이용객의 주차편의를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운영 기간동안 발생하는 문제점 또는 개선사항에 대해서는 이용객의 입장에서 해소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