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29 19:15:40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현영)에서는 지난 1월 24일 관내 어르신들께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을 후원받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은 지역 후원자가 기부한 백미와 성금으로 주민들이 떡국떡을 만들고 포장하여, 사랑의 떡국떡 200세트를 관내 경로당 5개소와 노인 일자리 참여 어르신들께 전달하였다.  


이현영 대명1동장은“설명절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맛있는 떡국을 끓여드실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9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