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사장 홍영)는 14일 송암스포츠타운 일대에서 열린 국제스케이트장 춘천 유치 염원제에 참여하였다.
염원제에 참여하여 국제스케이트장이 춘천 유치될 수 있도록 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았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