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8 19:55:34
기사수정


28일 성산2동 주민센터 강당에서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이 진행돼 박강수 구청장이 어르신들의 사진 촬영을 돕고 있다



28일 오전 9시 마포구(구청장 박강수) 성산2동 주민센터 강당에서는 어르신들의 장수와 건강을 기원하는 어르신 장수 사진촬영이 진행됐다.

 

올해 살기 좋은 마을만들기공모사업으로 추진된 장수 사진 촬영은 성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규식)가 주관, 박강수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내 75세 이상 어르신 6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어르신들은 용모를 다듬은 후 전문 사진사 설명에 따라 사진 촬영을 이어갔으며 박강수 구청장 또한 어르신들의 사진 촬영을 도왔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대한민국 발전의 일등 공신인 어르신들이 웃음 넘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마포구가 앞으로도 부족함 없이 돌볼 것이라며 어르신들 모두 건강 장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액자로 완성한 사진은 동장과 주민자치위원이 어르신의 댁이나 경로당을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0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