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04 00:05:08
기사수정




구미시는 31일 인동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지역 주민, 노인회장, 시의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칭) 강동노인종합복지관 건립 2차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91차 주민설명회에 이어 두 번째 마련한 자리로, 사업 추진 현황과 후보지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강동노인종합복지관 건립 사업은 총사업비 2백억 원을 투입해 2027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전체면적 8,000, 연면적 3,500(지하 1, 지상 3) 규모의 공간에 경로식당, 카페, 스크린 파크골프장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권혁성 노인장애인과장은인구 고령화로 노인 인구는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나, 그에 비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즐길 여가시설이 부족하다, “최적의 부지를 선정해 강동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09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