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1-19 09:55:02
기사수정

동두천시 중앙동 주민센터는(동장 김재두) 지난 18일 열린 시정을 위한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에서 오세창 시장은 2011년도 동두천이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약 40분간 주민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지역주민들이 시정활동에 대해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갖게 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시장(오세창)과 주민들의 격이 없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