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03 11:44:08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은 3일 군청 진달래 홀에서 실과소장 및 읍면장,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중 직원조회를 개최했다.

유천호 군수는 직원조회에 앞서 2013년 지방재정 균형집행 우수기관 표창 및 직무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표창장 수여에 이어 ▲조류 인플루엔자 확산 방지 총력 ▲각종 사업 조기 착수 및 균형집행 철저 ▲재난 취약지역 안전관리 만전 ▲산불예방을 위한 예찰활동 철저 등 2월중 군정 역점시책을 훈시하고 각 부서별 업무추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