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7 23:09:29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의왕시협의회가 지난 14일 내손2동주민센터에서 제2어르신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 김학기 의왕시의회 의장, 김인수 바르게살기운동 의왕시협의회장, 바르게살기 회원과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음악회에서는 클래식부터 전통 음악, 대중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 어르신들의 박수와 환호가 이어졌다.

 

김인수 바르게살기협의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일상의 피로를 잊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의왕을 만들기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풍성한 공연을 열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의왕시협의회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효 정신을 실천하고 노인을 공경하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