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동 노인회분회가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영천시 중앙동 노인회분회(회장 하장호)는 20일 관내 식당에서 분회경로당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4년도 경로당 당면 현안 사항에 관한 논의와 경로당의 운영 활성화와 화합을 위한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하장호 분회장은 “지역 발전과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주시는 노인회 임원 여러분들게 감사드리며, 중앙동 노인회가 지역 어른으로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철 중앙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분회장님과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어르신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