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5 14:48:53
기사수정


마포구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캠페인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박강수 마포구청장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마포구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25일 오전, 마포대로 63-8 서울서부고용센터 앞에서 열린 마포구 이동노동자 생수 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다.

 

마포구 노동자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고 롯데칠성과 우아한청년들, 자연드림에서 생수 3,840병을 후원받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라이더유니온과 배달플랫폼노동조합의 이동노동자 등 3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이번 여름, 누구보다도 고생 많으신 이동노동자분들을 위해 생수 나눔 캠페인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시원한 얼음물 한 병이 이동노동자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마포구 노동자종합지원센터는 마포구 7곳에 얼음물 생수병 3천여 개를 비치하고, 이를 표시한 마포구 얼음물 지도를 제작해 이동노동자가 쉽게 얼음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마포구는 서울시 최초로 플랫폼 이동노동자 산재보험료 지원사업을 추진하는 등 이동노동자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