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03 22:55:15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는 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겨울 방학기간 동안 시청과 동 주민센터 등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40명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통해 느꼈던 소감과 건의사항 등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고 시정운영에 대한 설명과 시장과의 격의없는 대화를 통해 시정운영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마련된 것.

김성제 의왕시장은 “4주간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이번 아르바이트를 통해 배우고 익힌 체험이 사회생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낯선 환경 속에서 맡은 일을 열심히 수행한 학생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지난달 7일부터 4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동계 아르바이트에는 40명의 대학생들이 참여, 오는 5일 종료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