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춘천고등학교 후문 출퇴근길 교통 대폭 개선…오는 8월 확장 공사 마무리 - 소양로 (구)근화동사무소~KT 사거리 구간 6월 부분 개통 완료 - 소양로 6차로, 완전 개통까지 400m 남았다
  • 기사등록 2024-07-04 01:25:00
기사수정



 

소양로 6차로 완전 개통까지 단 400m만 남았다.

 

춘천시에 따르면 소양약국사거리~소양2400m 구간의 공사를 끝으로 이르면 8월 말 소양로 6차로 확장 공사가 마무리된다.

 

소양로 6차로는 소양 재정비 기반 시설 사업의 하나로 지역 균형발전과 교통편의 제공을 위해 추진하고 있다.

 

소양로 6차로 확장 전체 ()근화동 사무소~소양 22.3구간 중 ()근화동사무소~KT 사거리 1구간에 대한 부분 개통은 지난 25일 성공적으로 완료한 바 있다.

 

부분 개통 이후 해당 구간 교통 환경이 개선되어 춘천고등학교 후문을 포함한 해당 구간의 차량 통행이 원활해졌다.

 

시 관계자는 소양로 확장 공사는 올 8월 말 전 구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장마, 태풍 등 기상 여건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는 있으나 최대한 목표한 시점에 개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