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5 00:38:43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김정숙)는 지난 2일 초복을 앞두고 함장종합사회복지관에서 상동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삼계탕과 미리 마련해 둔 과일, , 음료를 200여 명의 어르신에게 대접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입맛이 없어 기운이 없었는데 맛있는 삼계탕과 과일을 먹으니 기운이 난다며 감사를 전했다.

 

김정숙 위원장은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어르신들이 맛있는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