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8 21:01:16
기사수정



군위군 효령면 남·녀새마을지도자회(회장 이성우, 부녀회장 이옥화)는 지난 8일 오전 회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농약빈병 수거 및 분류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영농폐기물로 인한 토양 및 지하수 오염 등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마을 주변과 하천변 등에 버려진 농약빈병을 수거하고 품목별로 분류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성우 회장은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농약빈병의 수거로 환경을 보호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환경정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동참한 박경원 효령면장은 효령면 새마을지도자회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쾌적하고 청정한 효령면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깨끗한 효령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