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5 21:15:30
기사수정


원주시 단계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황순옥)는 지난 12일(금) 행정복지센터 1층에 마련된 부녀회 주방에서 저소득 독거노인 16가구를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회원들은 초복을 앞두고 손수 끓인 삼계탕과 겉절이를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하며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황순옥 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올여름 무더위를 잘 견디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봉사에 적극 참여하여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단계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