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5 21:47:17
기사수정



(밑반찬 전달 단체사진)


구미시는 지난 12()아이코리아 구미시지회 회원들이 정성껏 고른 식재료를 손질하고 밑반찬을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 3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등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조순란 ()아이코리아 구미시지회장은 오늘 반찬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향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1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