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 대원, 자원봉사자 중학생 등 18명은 2024년 7월 14일 오전9시 광주시 퇴촌면 정지리(경안습지생태공원)주변 일대에서 유해 식물(단풍잎돼지풀)제거및 클린데이(환경정화)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이상훈 단장, 윤호규 부단장 등 2명은 낫을 가지고 경안습지생태공원옆 땜 주변 일대 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유해 식물(단풍잎돼지풀)1톤 가량을 제거하였다.
여성 대원, 자원봉사자 성인, 중학생 등은 무더운 날씨에도 쓰레기 집개와 종량제 봉투를 가지고 경안습지생태공원 및 산책로에서 각 종 쓰레기 30L 2매를 수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