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3 21:15:09
기사수정


(23일 무안읍 제일병원 인근에서 진행된 행복홀씨 입양사업)


무안읍 새마을협의회(회장 고영일)23일 행복홀씨 입양사업을 통해 아름다운 무안읍 조성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서는 무안읍 제일병원 인근에서 무성한 잡초를 제거하고 코스모스 씨뿌리기 작업을 진행하여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이숙아 무안읍장은 행복홀씨 입양사업인 꽃길 가꾸기 행사에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주신 새마을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깨끗한 무안 만들기에 더욱 솔선수범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읍에서 추진 중인 행복홀씨 입양사업은 새마을협의회, 무안읍 철소재길, 복용마을 3곳이 참여하고 있으며, 각 일정 구간을 입양해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무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