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3 21:23:10
기사수정




남양주시(주광덕 시장)23일 새내기 공무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개최해 공무원으로서의 시작을 축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난 1일 자 정기 인사 발령으로 첫 공직 생활을 시작하게 된 신규공무원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주광덕 시장은 민선 8기 취임 이후부터 꾸준히 신규 공직자들과 함께 오찬을 하는 등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공직의 자긍심을 불어넣고 새로운 출발을 격려했다.

 

주 시장은 힘든 수험생활을 견디고 신규 공직자로서의 출발을 축하한다.”라며 공직 생활 중 힘들고 어려운 순간도 있겠지만 다산 정약용 선생의 공렴 사상을 기억하고 남양주 슈퍼성장시대를 이끌어갈 주역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신규직원뿐만 아니라 저연차 직원들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이어가는 방안을 지속해서 모색·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