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고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배영호)는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고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을 방문해 어르신 340여 명에게 배식 봉사를 하고 지역 경로당에는 삼계탕과 수박(13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대구 수성구 고산1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배영호)는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고산노인복지관 경로식당을 방문해 어르신 340여 명에게 배식 봉사를 하고 지역 경로당에는 삼계탕과 수박(13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