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1 20:46:10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자원봉사센터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역주민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청라수를 배부하는 봉사를 펼친다.)


대구 수성구자원봉사센터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역주민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청라수를 배부하는 봉사를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센터 소속 시민구조봉사단과 연계해 진행하며 봉사자들은 지난 22일부터 수성못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지역주민에게 청라수를 나눠주고 있다.

 

봉사활동은 비 오는 날과 주말을 제외한 오는 8월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활동에 참여한 한 시민구조봉사단은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어려움이 있지만, 시원한 물을 받고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활짝 웃어주시는 시민들의 모습에 뿌듯하다고 전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참여하시는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구민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