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7 11:08:51
기사수정




구미시는 계명대학교 목요철학원 인문도시 지원 사업단과 함께 96일부터 12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구미시립중앙도서관에서 하반기 금요인문클래스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인공지능의 시대, 사람을 다시 생각한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1차 강의는 동학에서 미래를 배운다, 2차는 논어와 인생, 사람을 읽다, 3차는 돌봄의 세계 새로 짓기등 인문학의 최신 트렌드와 시민의 선호를 반영하여 인문학의 대중화와 소양 함양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의 상세 내용과 참여 방법은 구미시 평생학습원 누리집 및 인문도시구미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정희 평생학습원장은 이번 금요인문클래스가 시민들에게 인문학적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주제를 통해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