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9 00:40:16
기사수정




무안군(군수 김산)28목포대학교 청강아카데미홀에서 이장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장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지역의 리더로서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이장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돕고 지방분권 강화 시대에 발맞춰 주민과의 소통 능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군정 유공 이장 48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소통을 통한 마을 발전 방안 모색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

 

김산 무안군수는 행정의 최일선에 서서 주민들과 직접 만나는 이장님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워크숍을 통해 이장으로서 갖추어야 할 능력개발의 계기를 마련하고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자로서의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