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29 22:11:27
기사수정



광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25일 ‘SDGs 청소년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지속가능발전(SDGs)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사회에 이를 알리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발대식에서는 청소년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이후 예비교육을 통해 기자단 활동의 중요성과 역할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또한, 기자단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가능발전에 대한 특강도 진행됐다.


이번에 위촉된 SDGs 청소년 기자단은 앞으로 광주시 내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지속가능발전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정창우 지속가능발전 상임회장은 “우리 청소년 기자단이 앞으로 광주시의 지속가능발전을 이끄는 주역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의 열정과 노력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