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1 19:43:15
기사수정



원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박영학)은 이달 30일 원주시장 집무실에서 지체장애인협회 원주시지회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하여 원주중앙로타리클럽 박영학 회장, 지종훈 총무, 김용빈 전(前)회장, 지체장애인협회원주시지회 이왕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다음 달 강원도 고성군에서 열리는 제27회 강원특별자치도 장애인하계캠프에 참여하는 지체장애인협회 원주시지회 소속 회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영학 원주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행사 당일에는 음료수와 간식 등 추가 후원품을 들고 원주시 참가자를 격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주중앙로타리클럽은 소아암 퇴치 기원 행사 및 다문화가정 나눔 및 의료봉사, 장애인 인식개선 행사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2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