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4 10:45:37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서대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준희)는 지난 11일 저소득층 노인 및 중장년 1인 세대 30가구에 정성들여 조리한 반찬을 전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희망나눔위원회가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고 새마을부녀회는 재능기부로 음식을 만들었다.

 

서대석 지산2동 희망나눔위원장은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김준희 지산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반찬으로 따뜻함을 느끼시길 바란다든든한 한 끼를 드시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0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