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19 20:06:15
기사수정



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대장 이지현)13일 구미역 광장에서 대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 동안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전 좌석 안전띠 착용, 양보 운전,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등을 홍보해 안전한 귀성길과 귀경길을 유도했다.

 

이지현 대장은 추석 연휴에는 들뜬 마음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모두가 배려와 안전운전을 실천해 구미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현주 새마을과장은 장거리 운전 시 졸음쉼터를 적극 활용하고, 전 좌석 안전띠 착용을 반드시 실천해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 새마을교통봉사대는 매년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 학교 앞 교통안전 지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선진 교통 문화 의식을 높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