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26 20:16:08
기사수정



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5일 중구문화회관에서 ‘2024년도 중구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역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와 주민 간 교류·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관내 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12개 팀, 각 동 주민자치회 위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대회 결과, ‘최우수상의 영예는 영종1(바다소리 우쿨렐레 기타 앙상블)에게 돌아갔다. 이어 우수상은 연안동(다이어트 댄스)과 영종동(라인댄스), ‘장려상은 신포동(오카리나), 율목동(으쌰으쌰율목단 다이어트 댄스), 개항동(한마음 노래 교실)이 차지했다.

 

특히 최우수상을 받은 영종1동에게는 오는 112일 중구 월미 문화의 거리에서 열릴 예정인 인천광역시 주민자치박람회의 동아리 경연대회 중구 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이날 대회 현장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중구의회 의장, 구의원 등이 함께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주민들의 열정과 노력,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제물포구·영종구 신설로 새로운 변화를 앞둔 만큼, 화합·교류를 통해 더 발전하는 인천 중구를 함께 만들자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