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26 23:18:28
기사수정





구미시는 101일부터 111일까지 구미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야외조각전 <</span>조각산책>을 개최한다. 문화예술회관 개관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야외조각전으로, 한국조각가협회 경북지부와 함께해 그 의미를 더한다.

 

이번 전시는 시민들이 일상에서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들은 전시장의 틀을 벗어나 야외에서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작가는 한국조각가협회 경북지부(이창호 회장) 소속 14명이며, 25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 작가들은 경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전업작가들로, 각기 다른 주제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전시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공연기획팀(054-480-45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영익 구미시문화예술회관장은 야외에서 펼쳐지는 전시인 만큼, 평소 접하기 어려운 대형 설치작품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시원한 가을에 문화예술회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