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28 10:24:52
기사수정




인천 중구 용유동 주민자치회(회장 강동규)는 지난 26일 동양염전 베이커리 카페에서 주민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민총회에서는 2024년 주민자치회 경과보고와 2025년도 주민자치회 자치계획, 2025년 주민참여예산 동 지역사업 우선순위 온·오프라인 사전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투표 결과, 을왕리 해수욕장 포토존 교체,소무의도 폐기물 집하장 설치, 남북5·6통 마을 안내판 설치3개 사업순으로 우선순위가 확정됐으며, 자치계획은 98% 찬성으로 통과됐다.

 

앞서 용유동 주민자치회는 2025년도 주민자치회 자치계획 등에 대해 더욱 많은 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95일부터 20일까지 구글폼을 활용한 온라인 투표와 행정복지센터·주민자치센터 내 현장 투표를 병행했다.

 

특히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참여 확대를 위해 분과별로 홍보물·포스터 제작 배포, 문자 안내 등의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강동규 자치회장은 주민총회는 주민들이 스스로 주인이 돼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논의하고 협의하는 장이라며 용유동 주민자치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